상단여백
HOME 정책
이상민 후보 "트램지선 연결, 동별 커뮤니티센터 건립"'살기좋은 우리동네' 약속하며 실질 공약 내놔

이상민 더불어민주당 후보(대전 유성구을)는 14일 선거운동 마지막 날을 맞아 반석 사거리에서 아침인사로 하루를 시작했다.

이날 이 후보는 주민들을 직접 만나 유성구를 위한 선거공약을 설명하며, 공약 홍보전에 집중했다.

이상민 후보는 지역내 다양한 시민단체와 주민을 만나 면담하는 등 막판 선거 운동전에 최선을 다했다. 이 후보는 이 자리에서 동별 살기좋은 우리동네 공약을 소개했다. 유성구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도 다졌다.

이 후보는 삶이 윤택해지는 유성을 위해 ▲ 복합커뮤니티센터(스포츠,레저,도서관) 노은2동·노은3동·자운대·구즉동·관평동에 신설, 신성동·전민동 건립 추진 ▲ 트램지선 전민동-신성동-구즉동-관평동 관통을 약속했다.

이와함께 ▲ 노은2동 치안센터 신설 추진 ▲ 노은 3동 지족터널 건설 추진 ▲ 자운대 버스노선 증설 및 조정 ▲ 전민동 하수종말처리장 조속이전 ▲ 구즉동 4차산업혁명 전진기지 구축 ▲ 관평동 용산동~화암4거리 신설도로 개통 등을 지역별 대표공약으로 내걸었다.

이 후보는 앞서 4차 산업혁명 전진기지를 신동·둔곡동~금탄동·대동·금고동~용산동·탑립동~안산동~전민동·문지동·원촌동 등에 구축하는 공약을 내놨다. 이곳에 산업, 인재육성, 연구개발의 ‘국가적 클러스터 생태계’를 만드는 한편 ‘세계적 바이러스연구소’ 설립을 추진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 후보는 “지난 주말 많은 주민분들이 소중한 시간을 내 사전투표에 나서줘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의 전폭적 지지를 위해 겸손하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선거운동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상민 후보는 “일 잘하는 문재인 정부가 안정적 운영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달라. 국정의 중심에서 더 큰일, 더 많은 일로 대전 유성구 발전을 위해 힘을 쏟겠다”고 약속하며 막판 표심에 한표를 호소했다.

박희범 기자  snews@s-news.kr

<저작권자 © Science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살기좋은우리동네#이상민후보#동별커뮤니티#트램지선#유성구을#선거운동#유성구#

박희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