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책
코레일, 'KTX 5000특가 할인상품' 연말까지 연장판매역 창구나 코레일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 할인 코너 등서 구입 가능

코레일이 수도권에서의 짧은 구간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KTX 5000특가 할인상품'을 연말까지 연장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상품은 당초 이달 말까지만 운영할 계획이었지만 이용객이 꾸준히 늘어 연장 판매가 결정됐다.

'KTX 5000특가'는 자투리 좌석을 활용해 짧은 구간(서울·용산↔행신·광명)을 정상 운임보다 40% 저렴한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할인상품이다.

지난 6월 판매를 시작한 후 이달 28일 기준 누적 판매 1만8000석을 넘어서며 도심권 출퇴근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상품은 역 창구나 코레일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의 할인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단, 추석 명절 기간(9월 11~15일)은 판매하지 않는다.

이선관 코레일 고객마케팅 단장은 "이 상품은 교통이 혼잡한 수도권에서 다른 교통수단보다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KTX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판매 첫 주 하루 155명 구매에서 10주차인 지난주에는 280여명으로 크게 늘 정도로 호응이 높다" 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허진만 기자  snews@s-news.kr

<저작권자 © Science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레일#KTX#5000#할인상품#수도권

허진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