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21~22일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사장 이상직),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사무총장 김순철)은 8월 21일부터 22일 이틀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A홀에서 ‘2019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 (Global Business Sourcing Fair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는 2015년부터 시작돼 금년에 5회째를 맞는 행사로서 올해에는 40개국 200개사의 해외 바이어와 국내 중소기업 1,000개사가 참여하는 명실상부한 중소기업 수출 대표행사이다.

이번 행사의 메인 프로그램은 사전 매칭된 해외 바이어와 중소기업간 1:1 수출상담회로 해외 바이어들은 현지 유통망(대형마트,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등)에 입점할 소비재를 우리 중소기업으로부터 구매(Sourcing)할 계획이다.

수출상담회와 함께 80개사의 유망 상품을 전시하는 상품관, 4차산업 혁명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스마트혁신관, K-뷰티․K-푸드 등 한류를 체험하고 맛볼 수 있는 K-wave관 등 전시관이 운영된다.

또한, 새로운 상거래 형태로 급성장하고 있는 V-커머스의 일환으로 중국과 베트남의 인플루언서를 초청한 시연․홍보 행사와 청년 창업기업의 해외진출을 위한 피칭대회 등 부대행사들이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ScienceNews  webmaster@s-news.kr

<저작권자 © Science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벤처기업부#박영선#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상직이사장#대중소기업농어엽협력재단#김순철사무총장#글로벌비즈니스소싱페어

Science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