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
대전 도마큰시장 라디오 방송 ‘도시락’ 23일 3주년 특집 생방송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 지원

도마큰시장 상인들이 직접 운영하는 라디오 방송 ‘도시락’이 23일 오후 1시 개국 3주년을 맞아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도마큰시장 고객지원센터 내 라디오 방송국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개국 3주년을 축하하고 ‘도시락’의 발전을 응원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된다. 이 날 방송은 상인들의 사연을 나누는 토크쇼로 진행될 예정이며, 시장 내 설치된 스피커를 통해 누구나 들을 수 있다.

‘도시락’ 은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가 2016년 진행한 전통시장 활성화 협력 사업의 하나로 시작했다. 올해도 센터의 ‘방방곡곡 마을미디어교육 지원 사업’을 통해 매주 2회 꾸준히 방송을 진행해왔다. 화재 예방, 보이스피싱 예방 등 서부소방서 및 서부경찰서와 협력해 진행한 안전 방송은 시장 상인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최근에는 팟빵 채널 ‘도마큰시장 라디오 도시락’을 개설해 방송을 업로드 하며 청취층 확장에 노력하고 있다.

도시락 백승재 방송국장은 개국 3주년을 맞아“3년 동안 한 번의 방송사고 없이 이끌어준 상인라디오 DJ분들께 감사하고, 재밌게 청취해주신 상인들, 고객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ScienceNews  webmaster@s-news.kr

<저작권자 © Science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도시락#도마큰시장

Science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