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방SW
국방소프트웨어협회-우송대 2월 25일 양해각서 교환
황일선 국방소프트웨어협회장(왼쪽)과 김홍기 우송대학교 행정부총장(오른쪽)이 지난 2월 25일 MOU를 교환한뒤 기념촬영했다.

국방소프트웨어협회(회장 황일선)와 우송대학교(총장 존 엔디컷)는 지난 2월 25일 우송대 W7 건물 3층에서 산·학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방소프트웨어협회 측에서 황일선 회장과 강현용 사무총장, 박희범 이사 등이 참석했다. 우송대 측에서는 김홍기 행정부총장과 이창조 산학협력단장, 김삼택 소프트웨어중심대학 사업단장 등이 참석했다.

이 MOU에는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과 함께 전문인력 양성을 통한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에 공동으로 기여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양 기관은 교육, 연구, 기술 등에 관한 정보교류와 교수 및 학생, 국방분야 전문가의 현장 참여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연구개발과 산학협력과제 발굴 및 수행, 기술지도, 구인· 구직 등 일자리 창출에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황일선 국방소프트웨어협회장은 “서로 모자란 부족을 잘 메꿀 수 있을 것”이라며 “국방안보와 국방산업 활성화를 위해 최대한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홍기 우송대 행정부총장은 “국방 소프트웨어 분야도 많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상호 협의를 통해 좋은 인력을 많이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cienceNews  webmaster@s-news.kr

<저작권자 © Science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방소프트웨어협회#황일선회장#김홍기부총장#우송대학교#강현용사무총장

Science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